TSN을 통한 OPC UA를 이용한 새로운 B&R 포트폴리오 끊김없는 연결성을 위한 단계 설정 최교식 기자입력 2020-05-13 18:06:39

 

TSN을 통한 OPC UA 포트폴리오를 통해 센서로부터 클라우드에 이르는 인터페이스에 대한 자유로운 통신이라는 비전이 현실화 됐다.

 

 

B&R(비앤드알산업자동화)TSN을 통한 OPC UA를 사용한 자동화 포트폴리오를 출시한다. 이로써, 센서로부터 클라우드로의 인터페이스에 대한 자유로운 통신이라는 비전이 현실화 됐다. 개방형 표준은 OEM이 더이상 특정 공급업체에 구속되지 않고 기계 설계에서 더 큰 자율성을 누린다는 것을 의미한다.

통합된 통신 표준인 TSN을 통한 OPC UA(OPC UA over TSN)을 사용하면, 서로 다른 제조업체의 컴포넌트를 자유롭게 결합할 수 있다. 다수의 경쟁 프로토콜을 TSN을 통한 OPC UA로 대체하면, 기계개발을 보다 쉽고 민첩하게 추진할 수 있다. 새로운 B&R 포트폴리오는 오늘날 개방형 표준의 이점을 누리기 시작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준다.

 

새로운 표준의 스위치

X20 PLC, 버스 컨트롤러, 산업용 PC 및 패널 PC 외에도 B&RTSN을 통한 OPC UA 포트폴리오에는 또한 TSN 스위치가 포함되어 있다. Automation Studio의 자동 스위치 구성은 시간을 절약해, 기계 개발을 더욱 유연하고 빠르게 한다.

 

기계의 중심에 선 로봇

B&R은 기계 제어 시스템에서 로보틱스를 완전히 통합했다. 로봇을 설치하고 기계의 나머지 부분과 동기화하는 것은 전통적으로 복잡하고 어려운 과정이었다. B&R은 로봇이 어떻게 다른 자동화 컴포넌트와 같이 쉽게 구현되는가를 보여준다. 더 이상 전용의 로봇 컨트롤러와 추가적인 제어 캐비닛, 또는 별도의 로봇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 없다.

 

 

 

 

 

 

 

 

 

 

 

최교식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