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ishaw, 인공호흡기 구성품 생산 참여 우주항공, 자동차, 의료 장비 부문의 선도적인 기업들과 함께 VentilatorChallengeUK 컨소시엄 구성 최교식 기자입력 2020-05-08 08:55:24

 

 

레니쇼가 인공호흡기 구성품 생산에 참여한다.

 

 

글로벌 엔지니어링 기업인 Renishaw(레니쇼)에서 NHS(영국 국민 의료보험)Covid19 사태 해결을 지원하는 전국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의료용 인공호흡기의 필수 구성품을 대량 생산하기 시작했다. RenishawVentilatorChallengeUK 컨소시엄에서 제조하는 두 가지의 인공호흡기에 사용되는 정밀 가공 구성품 생산에 글로스터셔와 사우스웨일스에 위치한 제조 시설의 상당수를 동원했으며 휴일도 없이 생산 시설을 가동하고 있다. 이러한 조치는 지난 2주간 프로젝트, 제조 엔지니어링 및 생산 팀의 막대한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영국의 다른 많은 기업들과 마찬가지로 Renishaw 역시 호흡기 합병증으로 고통받는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들의 치료에 필요한 인공호흡기의 생산량을 급격히 늘려 달라는 영국 정부의 요청에 적극 응했다. 이에 따라 기업들은 수만 대의 복잡한 기계를 몇 주 내로 만들어 내야 한다.

RenishawHigh Value Manufacturing CatapultCEODick Elsy의 주도 아래 우주항공, 자동차, 의료 장비, 모터스포츠 부문의 선도적인 기업들과 함께 VentilatorChallengeUK 컨소시엄을 구성했다. 컨소시엄에 소속된 다양한 기업들이 NHS가 선정하고 Penlon Smiths Medical에 의해 영국에서 제조되는 입증된 두 가지 인공호흡기의 생산량을 늘리기 위해 쉼 없이 일하고 있다.

 

 

최교식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