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씨에스(주), 서해안 산업 중심지 매화산단에 신공장 완공 증가하는 시장 수요 대응해 케파 확장 “지속 성장 기반 다져” 정대상 기자입력 2020-04-28 14:30:57

케이씨에스(주) 신공장 전경(사진. 여기에)

 

스크류 및 실린더 전문 기업 케이씨에스(주)(이하 케이씨에스)가 최근 경기도 시흥매화산업단지(이하 매화산단)에 신공장(상세 주소 : 경기도 시흥시 매화산단로 51)을 준공하고 확장 이전했다.  


시흥시 도시발전방안의 일환으로 조성된 매화산단은 풍부한 배후지역 교통 인프라와 더불어 서울, 인천을 비롯해 안양, 안산, 군포, 수원 등 주요 도시와 지리적으로 인접해 서해안 경제발전의 중심지로 평가받고 있다. 


매화산단에 준공된 케이씨에스 신공장은 이전 시흥 공장 대비 약 3배가량 확장된 건평을 자랑한다. 지난 2019년도 4월부터 이전을 준비한 케이씨에스는 약 1년간의 준비 끝에 이번 매화산단 신공장으로의 이전을 완료했다. 


이번 공장 이전은 지속적인 성장 및 장기적 비전을 위해 추진됐다. 케이씨에스는 꾸준히 증가하는 시장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보다 확장된 생산 케파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입지적 요건이 우수한 이번 신공장으로 이전을 결정했다. 


지하 1층~지상 4층으로 구성된 케이씨에스 매화산단 신공장에는 공장동과 사무실, 임원실 및 기숙사를 비롯해 다양한 휴게 및 편의시설이 구비돼 있다. 


한편 1987년 대호기계로 시작한 케이씨에스는 끊임없이 개발되는 수지의 특성을 고려한 앞선 설계와 우수한 기술로 정밀한 스크류와 실린더를 제작, 공급하고 있다. [정대상 기자]

정대상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