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에스테크널러지가 5월 29일(수)부터 (금)까지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 ‘2019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에 참가했다.
(주)에스에스테크널러지는 1997년 에스에스텍으로 시작해 전기, 전자, 유통, 통신, 화하그 에너지 분야에 오랜시간 노력과 시행착오를 거치며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듭해왔다.
창사이래 축적한 전력, 전기, 공장제어, 유지보수 및 시스템 개발 부문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최고의 장비와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1998년 영국의 Megger’社와 한국 내 공급 계약을 체결하여 현재 ‘Megger’ 한국 지사로서 전력 측정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테스트 장비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절연저항계, 보호 계전기, 내압기, 절연류 시험기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편, 5월 29일(수)부터 31일(금)까지 사흘간 개최되는 이번 전시는 전기전력설비전, 발전플랜트산업전, 스마트그리드산업전, LED조명산업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전시회에는 분야별로 전기전력과 관련한 품목들이 출품됐다.
끝으로, 전시 기간 내 국제 에너지신산업 및 ESS 전시회,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전기전력산업 채용박람회, 신제품(NEP) 공공구매 상담회 등 20여 개의 부대행사도 동시 개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