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웅이앤에스가 6월 14일(목)부터 16일(토)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5홀에서 개최된 ‘2018 세계태양에너지엑스포(EXPO Solar 2018)’에 참가했다.
태웅이앤에스는 태양광을 비롯한 친환경 에너지의 개발과 보급에 앞장서서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택지원과 건물지원, 융복합지원 등의 사업에 참여하고, 태양광 발전장치 설계와 시공 및 신재생에너지 모니터링과 사후관리 전담등를 전문으로 하고있다.
이 날 전시에서 태웅이앤에스는 태양광 대여관련 사업을 설명했다. 이는 가정용 태양광을 초기 자본 없이 설치할 수 있도록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설치 비용을 보조해주는 국가 에너지 정책사업이다.
한 편 올해로 10회째 열리는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는 태양광 셀 및 모듈, 태양광 생산장비, 태양광 소재와 부품, 태양광 전력 및 발전설비, 에너지저장시스템 및 솔루션 등을 소개했다. 또 한 2018 세계 탄소제로 엑스포(www.carbonzeroexpo.com)와 동시 개최되어 최신 태양광 관련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차세대 에너지 산업을 선도할 기후변화 대응 솔루션을 제공하고 온실가스 감축 문화 확산과 에너지의 효율적 관리 등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