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웰템이 6월 20일(수)부터 23일(토)까지 4일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제8회 광주국제금형·기계·스마트공장자동화전(이하 GIMMA 2018)’에 참가했다.
(주)웰템은 1989년에 창립하여 오랜시간 축적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냉동공조기기 분야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기술 개발로 국내외 경쟁력을 확보하고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특허청,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산업자원부 등 많은 기관에서 기술인증을 받았으며, 고객중심의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품질향상, 신기술 개발을 위한 투자를 하고 있다.
이 날 전시에서 (주)웰템은 이동식에어컨, 제어반에어컨, 오일쿨러, 제습기 등을 소개했다. (주)웰템의 이동식에어컨은 디지털 자가진단 기능이 내장되어 있고, 일체형 에어컨으로 실내기와 실외기가 하나의 유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어컨의 접근이 어려운 현장에는 송풍덕트를 연장 사용할 수 있다.
한 편 금형·기계·자동화 분야의 이번 전시는 ▲공장자동화 ▲스마트 공장 솔루션 ▲금형가공/성형기기 ▲금형/부품/소재 ▲3D프린팅 ▲CAD/CAM 및 소프트웨어 ▲계측/검사기기 ▲금속 절삭 가공기계 ▲일반산업기계 ▲공구 ▲제어·계측기기 ▲부품/소재 ▲용접/주단조/열처리/표면처리 ▲유공압 ▲원재료 ▲완제품 ▲가공기계 ▲후 가공기계 ▲물류시스템 ▲모션컨트롤 ▲FA시스템 ▲물류시스템 ▲CAD/CAM/CAE 및 소프트웨어 등으로 우수한 뿌리산업 기술과 제조설비 및 장비가 소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