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러만타이툰이 5월 30일(수)부터 (금)까지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 ‘2018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에 참가했다.
헬러만타이툰은 싱가폴, 중국, 일본등지에 제품 생산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홍콩, 인도네시아, 한국,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필리핀, 태국 등에서는 세일즈 및 공급기지를 운영 하고있다.
이날 전시에서 헬러만타이툰은 케이블타이 자동결속기, 케이블타이 컷팅 툴, 스테인레스 스틸 타이 및 컷팅 툴 등을 소개했다.
케이블타이 자동결속기는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케이블타이의 체결, 잠금, 절단이 가능하고, 간단한 조작법으로 시간적, 경제적 층면에서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
또, 케이블타이 컷팅 툴은 손쉽게 케이블타이를 결속하고 절단할 수 있는 수동 케이블타이 건으로 정확하고 반복적인 사용을 위하여 다양한 인장 단계가 있으며, 조절이 용이하다.
한편, 2018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는 ▲전기전력설비관 ▲발전·원자력 플랜트 산업관 ▲스마트그리드 산업관 ▲LED 조명 산업관 ▲전력·에너지 신제품·신기술 특별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송·변전설비 및 기자재, 화력·수력·원자력 발전설비 및 기자재, 에너지저장 및 관리시스템, 램프, 조명장치, 조명제어장치, 전력 및 에너지 관련 신기술 등 다양한 제품이 소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