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공압용 씰 공급하며 신용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기업 '태화우레탄' 유공압용 씰 공급하며 신용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기업 '태화우레탄' 문정희 기자 2015-11-27 17:55:06

태화우레탄은 1982년 설립이래로 건설장비, 산업용 기계, 운송장비 등에 고무 및 수지제품과 유공압용 씰을 공급해 왔다.

 

 

 

현재 동사는 그간의 경험과 습득한 지식을 바탕으로 보다 정밀하고 세분화하는 산업기술의 추이에 따라 사업의 영역을 확대하고 전문화해 가고 있다.

 

 

 

동사의 주요취급 품목은 테프론 씰(Glyd Ring, Step Seal, Excluder, Rotor Seal 등), 오링(NBR, HNBR, FKM, EPDM, CR, FFKM, ACM, AFLAS 등), Spring loaded Teflon Seal(Spectraseal), 쿼드링, 캡슐오링, U-Packing, Compact Seal, V-Packing, Wiper, 오이씰, 웨어링, 고무 및 우레탄 판, 패트, 기타 주문제작 등이다. 

 

 

 

 

이 유공압용 씰은 유공압실린더 제작 및 수리, 플랜트 유지보수, 반도체 장비, 환경기술장비 등 각종 특수용도 밸브류에 적용된다.

 

 

 

태화우레탄 관계자는 “고객의 기본적 요구인 기술력과 품질, 가격과 납기, 신용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고 있다”며 “고객의 조그만 요구도 소중히 여기고, 고객의 발전과 향상을 태화우레탄의 성장으로 여기겠다. 고객의 충실한 사업동반자로서 부족함이 없도록 항상 노력하는 태화우레탄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남권 기계·부품소재·로봇 산업 대표 전문전시회인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이 349개사 879개 부스의 역대 최대 규모로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엑스코에서 개최됐다. 이번 전시는 ‘제16회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DAMEX 2015)’, ‘제10회 국제부품소재산업전(Parts Show 2015)’, 그리고 ‘제4회 대구국제로봇산업전(ROBEX 2015)’ 3개의 전시회가 시너지 효과를 위해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이란 통합 타이틀을 가지고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졌다.

 

태화우레탄 www.sealst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