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여기에
(주)웰템(이하 웰템)이 제17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하프코 2024(HARFKO 2024)에 참가해 냉방공조 기술을 대공개했다.
코끼리 이동식 에어컨, 제습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을 아우르며 고객들에게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사진. 여기에
특히 실속형 이동식에어컨 WPC-6300C는 고열이 발생하는 작업 현장에 적합하게 적용될 수 있고 이동식으로 설계됨으로써 공간적 제약으로 일반 에어컨, 실외기 등이 설치가 어려웠던 곳에서도 아무 문제 없이 적용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사진. 여기에
이 제품은 집중 냉방 기능으로 토출출구를 통해 냉기를 직접 분사하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빠르게 주변 온도를 시원하게 조성할 수 있다.
웰템 관계자는 "당사는 다양한 전시회를 참여함으로써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제17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은 산업 간 융합이 가속화되는 냉동공조산업의 환경을 조망하며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협력 체계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H2MEET 2024, K-BATTERY SHOW 2024 전시회와 동기간 동시 개최돼 IoT, 빅데이터 등 ICT등 다양한 기술들의 획기적 진보와 빠르게 변화되는 냉난방공조산업과 다변화하는 이차전지 및 수소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