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오리진 머티리얼스에 탄소 네거티브 소재 플랜트 자동화 지원 에머슨 Plantweb 디지털 에코 시스템 공급해 재생 가능한 목재 잔재를 화학 성분으로 전환 도와   최교식 기자 2023-01-16 09:22:16

 

 

캐나다 온타리오주 사니아에 건설 중인 오리진 머티리얼스(Origin Materials)의 첫 번째 상업용 시설

 

에머슨은 미국 친환경 기술 기업 오리진 머티리얼스(Origin Materials)와 탄소네거티브소재플랜트 Origin2에 최신 디지털 자동화 기술과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미국 루이지애나주 가이스마에 건설 예정인 Origin2는 매년 약 100만 드라이톤(Dry Metric Ton)의 목재 잔재를 탄소 네거티브 소재로 전환할 수 있는 세계적 규모의 제조 시설이다. 탄소 네거티브 소재는 1조 달러 이상의 시장 규모에 해당하는 의류와 섬유, 플라스틱, 자동차 부품, 타이어, 카펫, 장난감 등 다양한 최종 제품에 사용 가능하다.

 

에머슨은 최신 자동화 솔루션과 전문 자문 서비스를 통해 Origin2의 최초 생산 공정의 자동화를 돕는다. 앞서 에머슨은 현재 캐나다 온타리오주 사니아에 건설 중인 오리진 머티리얼스의 첫 번째 상업용 시설에 자동화 솔루션을 공급해왔다. 2025년 가동 예정인 Origin2 플랜트에는 지능형 센서 및 제어 밸브 생산 최적화 시스템 최신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 기술 분산 제어 시스템 및 보안 네트워킹 등을 포함한 에머슨의 Plantweb 디지털 에코 시스템을 제공할 방침이다.

 

존 비셀(John Bissell) 오리진 머티리얼스 공동 CEO최신 디지털 자동화 기술로 효율적 운영 성과를 도출하는 에머슨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지능형 센서, 시뮬레이션, 데이터 분석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생산력을 높여 지속 가능한 소재에 대한 전 세계적인 수요를 맞출 예정이다고 밝혔다.

 

마크 불란다(Mark Bulanda)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 사업부 총괄 사장은 에머슨의 디지털 엔지니어링 전략을 활용해 식물성 플라스틱 같은 혁신적인 개념을 시장에 빠르게 도입하며 저탄소 경제로의 전환을 가속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새로운 탄소 제거 기술을 사용해 위험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효율성을 최대화하는 혁신적인 생산 방식이 필요해 에머슨과 오리진 머티리얼스의 협업은 순 배출 제로 제조의 이점을 실현하는 야심 찬 도약이다고 밝혔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