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kogawa, 통합 생산 제어 시스템 CENTUM VP R6.10 출시 압축기 구동용 증기 터빈 및 다중 압축기 트레인 통합 제어 가능 최교식 기자 2022-12-13 14:14:03

 

 

Yokogawa CENTUM VPCCC Inside의 통합 HMI

 

 

Yokogawa1213일 압축기 구동을 위한 증기터빈제어와 다중압축기트레인의통합제어를 가능하게 하는 Yokogawa 통합 생산 제어 시스템 CENTUM VP R 6.10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는 Compressor Controls LLC(CCC)Yokogawa가 공동으로 개발한 Yokogawa CENTUM VP 솔루션용 CCC Inside에 대한 기능이 추가됐다. 기존과 동일한 CENTUM VP 시스템에서 프로세스 제어 및 터보 기계 제어를 수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일 시스템으로 운영뿐만 아니라 엔지니어링, 조달, 유지보수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기존에는 프로세스를 제어하기 위해 서로 다른 시스템이 사용되었으며 플랜트 내에는 수많은 터보 기계들이 있어 사용자가 직접 분산된 시스템을 관리하고 운영해야 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YokogawaCCC와 협력하여 Yokogawa CENTUM VP를 위한 CCC Inside를 개발했다. 202111월에 출시된 이 솔루션을 통해 CENTUM VP는 프로세스와 터보 기계를 모 제어할 수 있게 됐다.

플랜트 내 다양한 증기터빈 및 압축기 트레인의 경우, 고객들은 하나의 시스템을 사용하여 제어 범위를 확장하고 운영, 엔지니어링 및 유지보수를 간소화하기를 원한다. 압축기 구동을 위한 증기 터빈 제어 및 압축기 트레인의 통합 제어를 가능하게 하고 Yokogawa CENTUM VPCCC Inside로 제어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YokogawaCENTUM VP 시스템의 최신 버전 출시를 준비해왔다.

 

압축기 구동용 증기 터빈 제어 지원으로 제어 범위 확장

 

CENTUM VP에서 실행되는 CCC 제어 알고리즘이 압축기 구동용 증기 터빈을 제어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증기 터빈 제어가 포함된 전체 압축기 시스템을 기존 프로세스 제어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HMI에서 모니터링 및 제어할 수 있다. 동일한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이러한 기능을 수행하게 되면, 엔지니어링, 조달 및 유지보수를 단순화하고, 예비 부품의 필요성을 줄이며, 유지보수 비용을 낮추고유지보수 계획 및 구현을 위한 작업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여러 압축기 트레인의 통합 제어를 통한 최적화

 

YokogawaCCC와 협력하여 다중 압축기 트레인의 통합 제어를 위한 기능 블록을 개발함으로써 플랜트 내 다중 압축기 트레인의 제어가 가능하게 되었으며, 압축기 부하를 분산시켜 통해 전반적으로 최적화된 제어를 실현한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