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Rosemount 3051 압력 트랜스미터 업그레이드 출시 그래픽 디스플레이 및 진단 기능 등 모바일 연결과 효율성 개선해 안전한 생산 환경 제공 최교식 기자 2022-11-21 10:17:05

 

 

에머슨이 업그레이드된 Rosemount 3051 압력 트랜스미터를 출시했다.

 

 

에머슨은 연결성과 효율성을 강화한 Rosemount 3051 압력 트랜스미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Rosemount 3051 압력 트랜스미터는 에머슨의 신뢰성과 품질은 유지하는 동시에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진단 기능 등을 추가해 시운전과 유지 관리 및 문제 해결 작업과 같은 전반적인 운영의 수익성 제고를 지원한다.

 

Rosemount 3051 압력 트랜스미터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더 빠르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에머슨은 호스트와 구성 도구 전반에 걸친 공통 탐색을 통해 단순화된 작업 기반 메뉴 구조를 제공하도록 재설계했다. 또한 고대비 그래픽과 백라이트 디스플레이는 8개의 언어를 지원하며 디스플레이의 시각적 아이콘으로 트랜스미터 상태를 더욱 직관적으로 파악이 가능하다.

 

새롭게 적용된 Bluetooth 무선기술은 물리적인 연결 없이 구성과 서비스 작업을 단순화해 안전한 유지관리 작업환경 구현에 도움을 준다. 내장된 암호 보호 기능은 트랜스미터에서 모바일 장치 또는 구성 툴로 암호화된 데이터 연결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기존 유량 측정기와 레벨 장치에서만 사용할 수 있던 추가적인 트랜스미터 업그레이드 기능도 포함됐다. 작업자는 손쉽게 장치를 구성해 유량 측정과 총 유량 추적을 할 수 있으며 내장된 구성기로 레벨 출력을 설정해 일반적인 탱크와 균압결선 테이블이 필요한 맞춤형 탱크의 부피 측정까지 가능하다.

Rosemount 3051 압력 트랜스미터는 진단 기능을 이용해 전기 루프 및 임펄스 라인의 문제를 조기에 식별할 수 있는 기술력을 갖췄다. 이러한 문제는 제어 시스템이 잘못된 측정을 수신해 잠재적으로 안전 및 품질을 손상시키는 결정으로 이어질 수 있다. Rosemount 3051에 탑재된 진단 기능은 내장 진단 로그를 통해 추적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장치에 연결되지 않은 경우에도 장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오늘날의 글로벌 공정 기업들은 직관적이고 이동 가능하며 반응성이 높은 기술을 기대하고 있다. 에머슨의 Rosemount 3051 압력 트랜스미터는 그래픽 디스플레이와 블루투스 무선기술, 진단 기능 등 향상된 유용성을 바탕으로 작업을 현대화하려는 산업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현장 장비를 더 안전하게 작동하고 효율적인 유지 관리와 서비스 관리를 지원한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