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APC UPS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오는 31일까지 공식 대리점 스마트 스토어 채널 통해 APC UPS 4종 판매 최교식 기자 2022-10-14 09:45:12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가 APC UPS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http://www.se.com/kr/ko/, 한국지사 대표 김경록)가 공식 대리점의 채널을 통해 APC UPS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코로나 19로 인한 재택근무, 온라인수업 등이 활성화되면서, 가정에서도 갑작스러운 전원공급 중단에 대응하기 위해 가정용 무정전 전원장치(UPS) 구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무정전 전원장치(UPS)는 정전 등의 갑작스러운 전원공급 중단 시 발생할 수 있는 데이터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 일정 시간 동안 정상적으로 전원을 공급해 주는 장치다.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 는 오는 31일까지 강원전자 공식브랜드 넷메이트의 공식 스토어를 통해 APC UPS를 구매한 고객에게 ‘GS25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소개하는 제품은 중소형SMV3000AI, BX1600MI-GR, BX12000MI-GR, BVX700LUI-GR 4가지로, 제품은 가정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형 UPS부터, 사무실의 서버를 보호하기 위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APC SMV제품군은 중소형 현장에 알맞은 UPS3000 VA의 총량을 자랑한다. 자동 전압 조정(AVR) 기능을 포함해 지능적이고 효율적 전원 보호도 가능하다. 배터리 백업 전원에서 순수한 사인파 출력으로 넓은 전압 범위와 일관되지 않은 전원 환경에서도 안전한 전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APC UPS BX 시리즈는 작은 크기로 협소한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잔량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LED 인디케이터 기능을 갖추고 있어 정전으로 인한 배터리 작동 등 이상 상황 발생시 본체에 있는 LED를 통해 알림을 준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UPS는 우수한 내구성 및 안전성과 함께 설치되는 현장 조건을 고려한 설계 변경이 가능하다. 높은 전력 요구 상황을 반영한 긴 수명 기간과 함께 실시간 고객 서비스 지원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시큐어 파워 사업부 김일석 매니저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소형UPS부터, 중대형 비즈니스에 맞는 UPS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 대리점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특히, APC BX 모델은 사무실과 가정에서 쓸 수 있는 합리적은 가격대의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APC UPS 많이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는 강원전자 공식브랜드 넷메이트의 공식스토어(http://smartstore.naver.com/kwshop/category/a5cc2f0b866243ac923980f37a5de65d?cp=1)를 통해 가능하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