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AK(리낙), IO-Link가 적용된 전동 리니어 액추에이터 출시 정하나 기자 2021-01-26 16:49:37

 

공장 자동화 전문 기업들은 장비의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꾸준히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더 합리적인 비용으로 더욱 스마트하게 장비를 작동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이러한 방법을 찾기 위한 핵심 요소는 데이터인데, 이는 실시간 정보를 통해 구성 요소들과 상호 작용할 뿐만 아니라 산업 네트워크도 지원하기 때문이다. 현대식 공장에서 주로 활용되는 커뮤니케이션 인터페이스 중 하나는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프로토콜인 IO-Link로, 센서 및 유사 장치에서 이미 널리 사용되고 있다. IO-Link의 이점과 함께 리니어 액추에이션 동작도 확장하기 위해 LINAK은 IO-Link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전동 액추에이터를 출시한다.

 

자동화 장비에 이상적

LINAK은 작은 외형 사이즈와 높은 추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자동화된 장비 내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LA25 액추에이터를 IO-Link와 호환되는 첫 번째 액추에이터로 선정했다.

 

액추에이터 내부에는 필요한 모든 전자 장치가 내장돼 있으므로, IO-Link 네트워크로의 통합과 교체가 용이하다. 상태 및 진단 데이터 판독을 통해 운영자는 생산 속도를 저하시키는 기능으로 신속하게 대응하고 가동 시간을 극대할 수 있으며, 모든 구성 요소가 네트워크 상에 연결돼 있으므로 PLC 컨트롤 시스템에서 액추에이터의 직접 구성이 가능하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