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포지드, 카본 파이버/메탈 3D프린터 ‘기술 백서’ 무료 배포 정하나 기자 2021-01-13 09:02:00

 

3D 토털 솔루션 기업 (주)제이엔텍이 마크포지드(Markforged) 카본파이버/메탈 3D프린터 및 기술의 이해를 돕기 위해 기술백서를 무료로 배포한다.


(주)제이엔텍은 3D프린터/3D스캐너 시장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가들이 모여 2014년에 설립됐다. 3D프린터, 3D스캐너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며 역설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로봇, 드론, 자동차, 전자, 항공우주, 의료 등 다양한 산업 현장 전반에 최적의 3D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주)제이엔텍은 마크포지드의 복합소재 및 금속 3D프린터를 국내에 공급하며 ‘고강도 부품의 경량화’를 실현하고 있다.


(주)제이엔텍 관계자는 “일반적인 3D프린터들은 플라스틱 계열의 소재를 사용해 활용 분야가 제한적인 반면, 마크포지드는 고강도 경량 소재인 카본 섬유를 사용해 자동차, 항공우주, 선박 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이 가능해 기존 생산 방식의 틀을 깨고 있다. 이러한 마크포지드는 구글, 포르쉐, NASA 등 해외 유수의 기업 및 연구기관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주)제이엔텍의 마크포지드 카본파이버/메탈 3D 프린터 기술백서는 (주)제이엔텍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