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델켐(주), '퓨전 360 클라우드 사용 매뉴얼' 무료 배포 슬기로운 비대면 시대 위한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인기 최난 기자 2020-12-29 16:51:03


한국델켐(주)(이하 델켐)이 클라우드 사용 매뉴얼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시행한다. 델켐이 제안하는 무료 E-BOOK은 도면 및 데이터 관리에 최적화된 퓨전 360 클라우드 시스템 사용 매뉴얼로, 델켐은 슬기로운 언택트 시대를 위한 클라우드 시스템을 제안, 직접 대면하지 않고서도 온라인 도면 및 데이터 관리 등을 협업할 수 있도록 본격 지원할 계획이다.

 

설계·엔지니어링 및 CNC 가공이 통합된 단일 플랫폼 퓨전 360은 컨셉 설정부터 제작까지 아우르는 통합 툴셋으로, 산업 및 기계 설계, 시뮬레이션, 공동 작업 및 기계 가공 기능에 관한 모든 것을 살펴볼 수 있다. 퓨전 360은 합리적으로 제품 개발 프로세스의 문제를 해소할 수 있고, 하나의 통합된 플랫폼으로 워크플로우 단계를 간소화할 수도 있다. 퓨전 360은 부품 제조 산업에서부터 목공/간판 제조 산업, 조형예술(조각/조소), 제품/산업디자인 분야까지 폭넓게 활용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델켐은 차세대 솔루션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퓨전 360 클라우드 사용 매뉴얼을 제안함으로써 협업을 위한 기반을 본격 마련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매뉴얼은 떨어져 있는 모델링 및 가공 엔지니어들이 클라우드로 협업할 수 있음은 물론, 팀 기반의 설계, 모델링, 가공, 테스트 등 온라인으로 데이터에 접근해 전체적인 효율을 개선할 수도 있다.

 

델켐은 이번 클라우드 사용 매뉴얼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해 “3차원 설계와 도면관리, CNC 머시닝 센터 가공을 위한 차세대 클라우드 CAD/CAM”이라며, “언택트가 주목받고 있는 현 시장에서 모델링 및 가공 엔지니어들이 적극적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