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꼬가와, Fluid Imaging Technologies 인수 Flow Imaging Particle Analysis 솔루션 공급업체 인수로 바이오사업 강화 최교식 기자 2020-05-07 17:01:48

 

 

요꼬가와가 Flow Imaging 관련 업체인 ‘Fluid Imaging Technologies’를 인수하고 식음료 및 제약 관련 시장에 활용 가능한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요꼬가와전기(Yokogawa Electric Corporation)는 지난 4, 상호합의에 따라 Fluid Imaging Technologies 사의 모든 주식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Fluid Imaging Technologies는 액체에 현탁된 세포 및 기타 유형의 입자 분석에 대한 고급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입자 분석에 사용되는 플로우 이미징 기기의 개발, 제조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한다. 요꼬가와 그룹의 일원이 된 Fluid Imaging Technologies와 함께 요꼬가와는 생명 혁신 사업에서 제공하는 세포 관찰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함으로써, 바이오 경제 시장을 겨냥한 사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Fluid Imaging Technologies는 세포 관찰에 사용되는 기존 현미경과 액체 배지에 현탁 되어 있는 림프 및 혈구의 고속 분석에 사용되는 유세포 분석기를 결합한 플로우 이미징 기기 개발의 선구 기업이다. 액체 시료 내의 입자를 이미징하여, 입자의 크기 측정 및 분석, 입자 수를 계산하는 기능을 갖춘 이 기기는 해양 연구 및 도시 수도 관리와 같은 분야에서 활용되며, 생물 의약품에서 화학, 석유 및 가스에 이르는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된다.

세포 내부의 3D 관찰을 위한 CSU 시리즈 공초점 스캐너 장치와 배양 세포를 사용한 자동 약물 평가 실험을 위한 CellVoyager 시리즈의 고용량 스크리닝 시스템을 통해 요꼬가와는 최첨단 라이브 세포 이미징의 연구 및 개발을 지원한다. 이 장비들은 페트리 접시 및 다른 유형의 배양 플레이트의 표면에서 배양되는 부착성 세포를 관찰하는데 적합하다. 요꼬가와 제품 라인업에 Fluid Imaging Technologies의 플로우 이미징 장비를 추가하면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환경에서 실험을 진행할 수 있으며, AI 지원 이미지 분석 기술을 이러한 기술과 통합하면 생산라인의 항체 약물 품질 검사 및 급수 시스템의 수질 검사와 같은 응용 분야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요꼬가와는 석유, 화학 및 물 공급/폐수 처리 산업에서 개발해온 핵심 제어 기술 및 노하우와 이 플로우 이미징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헬스 케어, 식품 및 음료, 제약, 환경 연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Fluid Imaging의 사장 겸 CEO인 켄트 피터슨 (Kent Peterson)“Fluid Imaging Technologies의 플로우 이미징 기기와 요꼬가와의 광학 공학, 인공 지능 소프트웨어, 마케팅 및 유통 기능을 결합하여 Flow Imaging Technology의 글로벌 브랜드 리더로서 FlowCam의 입지를 가속화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요꼬가와 부사장이자 생명 혁신 사업 본부장인 히로시 나카오(Hiroshi Nakao)“2050년 요꼬가와의 장기 목표는 사회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 중 하나는 모든 사람에게 복지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Fluid Imaging Technologies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다.

Fluid Imaging Technologies 사는 미국 메인주 스카버러에 위치하고 있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