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뷰

산업용 히터 및 전기로 전문 기업 ‘한국전열’ 현장에 가장 적합한 전열기기 제안한다 최난 기자 2021-01-26 15:34:36


한국전열은 현장에 가장 적합한 산업용 히터 및 전기로를 공급하는 기업으로, 히터 및 열 설비 제작에 있어서 차별화된 엔지니어링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다. 이들은 현장에 최적화된 산업용 히터를 제조 및 생산함으로써 현장의 효율을 높인 한편, 고온 및 특수히터까지 라인업을 다각화함으로써 공급 경쟁력을 높이기도 했다. 안전과 효율, 모두를 확보할 수 있는 전열기기를 제안하면서 시장을 확대해나가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이 제안하는 장비는 열 효율이 높으면서도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한국전열은 히터의 품질 고급화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한 결과, 품질과 안전성이 모두 우수한 전열기기를 생산해낼 수 있었다. 이후 품질 제고를 위해서는 생산설비를 갖추는 것 역시 필요하다고 판단, 품질관리를 위한 설비투자에도 힘써왔다.

 

 

현재 동사는 보편화된 히터시장 속에서 신뢰를 높일 수 있는 기술력을 확보하면서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다. 기본적인 생산체제부터 내구성을 높일 수 있는 설비투자까지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면서 뛰어난 제조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어 업계에서도 만족도가 높다. 해당 기업은 차별화된 히터를 경제적인 가격대로 공급하면서 시장에서의 인프라를 넓혀나가고 있다.

 

아울러 범용적으로 활용되는 히터 이외에도 고온 및 특수한 용도로 활용되는 히터를 공급하면서 시장을 더욱 확대하기도 했다. 특히 고온에서도 견딜 수 있는 히터를 제조 및 생산하며 이목을 끌었는데, 강도가 우수하고 충격에도 매우 강해 호평을 받았다. 한국전열은 히터의 특성을 고려, 고객 장비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제안해내고 있다. 
 

 

한편 한국전열의 히터 제조 기술력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입증을 받았다. 동사는 산업 현장마다 다른 히터의 특성, 모양 등을 고려, 다양한 히터를 제안해내고 있다. 소재 선택부터 제조과정까지 모든 부문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것이다. 이들은 현장에 가장 적합한 맞춤형 전열 솔루션을 제시하면서 고객과의 신뢰를 형성했다고 밝혔다.

 

또한 동사는 품질적인 측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일본의 조선 분야에도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들은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더욱 활성화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자체적인 제품을 공급, 국내 제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품질 측면에서 매우 높은 기술을 요구하는 시장에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수출을 활성화하고 있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한국전열은 향후에도 원가절감 및 생산성 향상을 목표로 제품을 생산, 기업 경쟁력을 더욱 드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소통을 활성화하며 기술을 높이고, 새로운 분야를 발굴하면서 수요를 더욱 확대해나갈 것임을 전했다. 동사는 제품 연구 및 개발부터 설비투자, 시장 발굴까지 모든 조건을 충족하며 시장을 키워나가고 있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