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

에머슨, AspenTech 자산 최적화 소프트웨어 통해 PlantWeb 디지털 에코 시스템 확장 디지털 자동화 포트폴리오로 소프트웨어 중심의 자동화 아키텍처 진화에 지능형 필드 연결 최교식 기자 2022-11-18 16:41:04

 

 

에머슨 PlantWeb 디지털 에코 시스템

 

 

 

에머슨은 아스펜테크(AspenTech)의 산업인공지능 자산최적화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통합해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포트폴리오를 만들기 위한 새로운 PlantWeb 디지털 에코 시스템을 발표했다.

아스펜테크 산업 AI 소프트웨어로 최적화된 에머슨의 PlantWeb 디지털 에코 시스템은 강력한 센서와 소프트웨어, 제어 기술 제품군을 활용해 비즈니스 및 플랜트와 기업의 지속 가능성 성과를 최적화하도록 지원한다.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은 감지, 시각화, 예측 진단 및 모니터링, 정밀 제어, 모델링 및 AI 기반 분석 등을 제공해 모든 산업 분야의 제조업체가 운영 내용을 보고, 결정하고, 실행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최근 글로벌 핵심 산업 분야에서는 방대한 데이터를 활용해 안전하고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자동화 시스템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 에머슨은 아스펜테크의 고성능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통합해 플랜트 운영에서 빠르게 생성되는 데이터를 자유롭게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새로운 PlantWeb 디지털 에코 시스템은 직무를 수행하기 위한 작업자의 데이터 및 소프트웨어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유연성을 강화해 직무에 적합한 데이터와 위치에 상관없이 더 많은 사용자가 실행 가능한 데이터를 만들 수 있다.

 

피터 조르니오(Peter Zornio) 에머슨 최고기술경영자(CTO)“PlantWeb1997년 출시 이후 전 세계 최초 통합 디지털 안전 루프, 기계 상태 모니터링 및 포괄적인 무선 기술 배포 등 끊임없는 혁신을 만드는 플램폼으로 자리매김했다새로운 PlantWeb은 지능형 필드, 엣지 및 클라우드가 세계적인 수준의 대응성과 성능을 갖춘 우수한 아키텍처로 연결되는 무한 자동화의 미래를 목표로 소프트웨어의 기반을 다지고 있다고 밝혔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