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자재 가스켓 및 패킹의 모든 것 '(주)지케이삼성(GK삼성)' 안정적으로 제품 공급 확대하며 시장에서 브랜드 알린다 최난 기자입력 2020-11-20 16:07:23

(주)지케이삼성은 차별화된 가스켓 및 패킹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가스켓 및 패킹 전문 기업 (주)지케이삼성(GK, 이하 지케이삼성)이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시장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 기업은 가스켓(비석면, 고무, 스파이럴, 테프론, 제수변), 그랜드패킹(면그랜드, 테프론그랜드, 흑연그랜드), 테프론시트, 고무판 및 고무성형 등을 주력으로 생산 및 공급하며 인프라를 넓혀왔다. 삼성박킹으로 사업을 시작한 동사는 법인전환, 실용신안 출원 등의 과정을 거쳐 기업 역량을 키워나가고 있어 주목을 받았다.

 

동사는 배관자재의 핵심 제품을 공급하며 다수의 수요처를 확보했다. 이후 공장 이전과 자체적인 설비를 구축하며 대응 능력을 확대하기도 했다. 설비투자 및 기술개발에 힘써온 해당 기업은 정확한 기술을 반영한 제품 생산에 박차를 가하며 오늘날의 ‘지케이삼성’ 브랜드를 설립, 가스켓 및 패킹이 필요한 기업들과의 거래를 활성화하고 있다. 

 

사진. (주)지케이삼성

 

완벽한 실링 기술과 노하우는 지케이삼성의 경쟁력을 살펴볼 수 있는 대표적인 부분이다. 동사는 가스켓 표면에 세레이션을 추가해 실링 기능을 대폭 강화한 한편, 이 외에도 고무 성형가공 시설과 자동 재단기 등을 도입함으로써 품질 향상을 위한 기틀을 마련했다. 이후 플랜트 신축 및 보수 현장에 제품을 납품하며 레퍼런스를 확보,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장했다.

 

현재 지케이삼성은 반도체 및 전자, 건설사 등 국내 다수의 기업들과 거래하며 기반을 다져가고 있다. 아울러 마케팅과 영업전략을 확대해 시장에서 유통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사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공급하며 현장 개선에도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산업표준(KS) 심사기준에 적합한 인증서를 획득하며 제품 신뢰도 향상에 기여했는데, 이는 향후 더욱 다양한 기업들이 해당 기업을 신뢰하며 거래를 이어갈 수 있는 요소로 작용할 전망이다. 

 

사진. (주)지케이삼성

 

지케이삼성 관계자는 “지속적인 투자 및 품질개선으로 배관자재 가스켓 및 패킹을 생산하고 있다”라며, “자체적인 설비 및 기술을 확보해 제품을 보다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