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알이디테크놀로지, 다양한 소재 각인할 수 있는 레이저마킹기 ‘INGRASER-L50’ 제안 고속 및 고정밀의 마킹기로 관련 시장 확대한다 최난 기자입력 2020-11-11 15:15:06

(주)알이디테크놀로지가 고속 및 고정밀 마킹이 가능한 레이저마킹기를 소개했다. (사진. (주)알이디테크놀로지)


CNC 기술 응용 조각기 전문 기업 (주)알이디테크놀로지(REDT, 이하 알이디테크놀로지)가 자체적인 라인으로 생산한 인그레이저-L50(INGRASER-L50) 레이저마킹기를 소개했다. 이들은 다양한 소재에 고속 및 고정밀 마킹이 가능한 장비를 생산하며 자동차부터 전기·전자 등의 시장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해왔다. 동사는 우수한 구성 모듈을 통해 자체적인 기술을 확보하고, 고객의 마킹 니즈를 완벽히 충족할 수 있는 하이엔드급 마킹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알이디테크놀로지의 인그레이저-L50 레이저마킹기는 미니멀한 사이즈와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기능 모두를 자랑한다. 또한 금/은/동/황동, 알루미늄, 스틸, 스테인리스 스틸, 써지컬 스틸, 티타늄 등 여러 소재에도 각인이 가능해 자동차 및 전자제품의 제조업부터 귀금속·액세서리, 애견샵 등 각인 상품이 판매되는 서비스업까지 다방면의 분야에서 수요가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다. 해당 기업은 명판, 3D조각, 반지, 사진, 지문 등 각인이 필요한 다수의 분야와 거래를 활성화하면서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다. 

 

특히 이 레이저마킹기는 바이스 윗면에 격자와 중심 위치를 표시하는 라인을 조각함으로써 마킹 위치를 손쉽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금속에도 초고속 마킹이 가능해 귀금속, 액세서리, 명판, 각종 부품 등을 조각하는 데에 효율적으로 활용되고 있다. 여기에 1,064㎜ 파장의 레이저광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시력 보호창, 마킹 시 발생하는 분진을 외부로 배출하는 분진 흡입구가 탑재돼 있어, 작업자는 훨씬 안전하고 쾌적하게 제품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주)알이디테크놀로지의 마킹기는 명판 및 부품부터 반지 등 다방면의 분야에 적용 가능하다. (사진. (주)알이디테크놀로지)

 

한편 노트북과 비슷한 콤팩트한 크기, 챔버형 디자인은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다. 알이디테크놀로지는 테이블 위에 올려놓을 수 있도록 경량 설계해 기기의 이동이 용이하도록 한 한편, 챔버형 구조를 적용해 작업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했다. 

 

알이디테크놀로지 관계자는 “당사는 데스크톱 CNC 조각기 전문 기업으로, 마킹기를 비롯해 컴퓨터를 응용한 다양한 조각기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귀금속 관련 조각뿐만 아니라 일반 마킹 및 조각이 필요한 모든 분야에서 응용 가능한 조각기, 공구, 지그 및 S/W를 제안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해당 기업은 자동 CNC 조각기 등 지속적으로 응용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적합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 및 생산해내고 있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