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냉동공업, 고효율의 냉각기 라인업으로 고객 만족도 높인다 초저온 냉동 및 이온 냉동설비 전문 기업으로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 최난 기자 2020-09-17 11:08:28

신신냉동공업의 공냉식 일체형 냉각기 (사진. 신신냉동공업)


‘신신냉각기’ 만의 자체적 브랜드를 구축한 신신냉동공업은 공냉식 일체형 냉각기(AIR COOLED PACKAGE CHILLING UNIT), 오일냉각기 등을 공급하고 있다. 동사는 냉각 및 응축 효율이 높은 장비를 공급, 냉각기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왔다. 그간 자체적으로 구축한 기술과 노하우를 접목해 생산해낸 동사의 장비는 저소음으로 고효율을 실현할 수 있어 업계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신신냉동공업이 제안하는 냉각기는 최대 냉각능력, 순환펌프출력, 펌프최대토출량 등이 우수해 최적의 효율을 발휘할 수 있다. 이와 같은 냉각기는 고성능 및 저소음을 실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높은 안정성을 유지할 수도 있어 여러 현장에서 도입을 원하고 있다. 신신냉각기는 체계적인 생산라인과 고도의 기술이 접목된 냉각기를 시장에 공급하면서 기업 인프라를 넓혀나가고 있다. 

 

신신냉각기는 차별화된 냉각기로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고 있다. 

 

특히 냉각기는 에너지를 절감하면서도 현장에 적합해야 하는데, 신신냉동공업은 오랜 기술과 노하우를 접목한 냉각기를 공급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최적의 산업용 냉각기를 제안하면서 국내 수요를 충족, 냉각기 전문 기업으로서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한다는 전략이다.

 

아울러 설치공간의 확보가 용이하고 온도관리를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냉각기를 기반으로 기업의 신뢰와 기술력을 높이고 있다. 동사는 냉각기 등 냉동공조 분야에서 가장 높은 효율을 발휘할 수 있는 부품을 선정하면서 기술적인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한편 신신냉각기는 응축 효율을 극대화하고 소음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는 장비를 공급하며 국내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운전 및 서비스가 용이하면서도 외형이 미려한 제품을 디자인하면서 기술적 트렌드에도 부응하고 있다. 동사는 그간 쌓아온 기술력으로 초저온냉동 및 이원냉동의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고객에게 더 향상된 제품을 제공하는 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신신냉각기 관계자는 “효율은 높이면서도 저소음을 실현할 수 있는 장비를 공급하고 있다”라며, “초저온냉동 및 이원냉동의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냉각기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