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T-RAIL, 로보체인 주행구간을 위한 필수의 선택! 주변 환경을 올바르게 해야 제품 역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문정희 기자 2020-08-20 15:28:50

저마모 테이프 HST-RAIL의 모습

 

(주)한신체인(이하 한신체인)의 클린룸 맞춤 솔루션은 로보체인에서 끝이 아니라 로보체인이 가장 적합한 환경에서 사용될 수 있도록 주변까지 디자인 하는 것이다.

 

로보체인 내부에 들어가는 케이블 중량에 따라 로보체인의 직진도를 각 환경에 맞춰 생산하는 것은 기본이며, 로보체인이 구동하면서 주행구간에서 지면과 맞닿아 발생되는 분진을 막기 위해 주행구간 바닥에 부착할 수 있도록 개발된 특수 패드 소재의 ‘HST-RAIL’이 그것을 증명한다.

 

한신체인은 고객의 요구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폭과 각각 다른 이동거리에 맞춰 손쉽게 사용 가능하도록 롤(ROLL) 형식으로 HST-RAIL을 제공하고 있으며, 설비 환경에 따라 대전방지(ESD) 소재를 필요로 하는 곳에도 적용 가능하도록 ESD 소재의 HST-RAIL을 보유 중이다.

 

한신체인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시장에 맞춰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어떠한 환경에서 로보체인이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를 파악하고 분석하며 ‘명품’ 케이블 보호 솔루션 로보체인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다양한 규격의 HST-RAIL과 사용 전, 후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