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파괴검사 전문 기업 에이아이시스템즈(주), 신형 오토해머 '330AL-05' 출시 협소한 공간에서도 활용 가능한 신제품 '오토해머' 최난 기자입력 2020-08-13 09:36:36

에이아이시스템즈(주)가 신형 오토해머 330AL-05를 출시했다. (사진. 에이아이시스템즈(주))


에이아이시스템즈(주)(AI Systems, 이하 에이아이시스템즈)가 신형 오토해머 330AL-05를 출시했다. 해당 기업은 기존 오토해머 330AE-05를 사용할 수 없는 협소한 공간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 및 출시하게 됐다. 이들은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안정적인 해머 사용이 가능하도록 차별화된 제품을 공급, 시장에서의 영역을 보다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에이아이시스템즈는 제품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추진해왔다. 이후 기존 제품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출시하며 사용의 폭을 확대했다. 이번 신제품 역시 활용성을 높이면서도 안정적인 작업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이들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반으로 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보, 업계의 생산성 향상을 도모할 계획이다.

 

에이아이시스템즈(주)는 오토해머 이외에도 POE 음향공진 비파괴 검사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다. (사진. 에이아이시스템즈(주))

 

한편 동사의 오토해머와 더불어 POE 음향공진 비파괴 검사기, 산업용 가속도 센서 및 수동해머 또한 업계의 요구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획기적 아이템이다. 비파괴검사 전문 기업으로 이름을 알려온 에이아이시스템즈는 POE(Power Over Ethernet)를 완벽 지원하는 음향공진 신호분석 장치를 공급, 전원공급과 데이터 수집을 하나의 케이블로 사용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높은 지원능력과 편리함 덕분에 이 제품군은 현재 크랙검사, 재질검사, 열처리검사, 산업용 장비 진동검사, 임팩트 및 모달 테스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응용되고 있다. 에이아이시스템즈는 이 외에도 산업용 가속도 센서와 수동 해머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보하며, 비파괴검사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에이아이시스템즈는 음향공진 비파괴검사와 정밀측정 전문기업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아울러 기술개발을 중점적으로 추진하는 연구소 등을 통해 차별화된 비파괴검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들은 그간 쌓아온 다수의 레퍼런스와 연구개발 사례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이는 데 주력할 것임을 밝혔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