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롱볼트 전문 기업 대현볼트, 체계적 공정 관리로 품질 높인다 롱볼트부터 특수볼트까지.. 소비자를 위한 ‘볼트’ 제안할 것 최난 기자입력 2020-06-25 16:05:53

대현볼트는 산업용 롱볼트부터 특수볼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사진. 대현볼트)

 

볼트 전문 기업 대현볼트가 롱볼트부터 유두렌치볼트, 둥근머리볼트, 접시머리볼트, 후렌지볼트, 특수볼트까지 다양한 볼트를 공급하며 최적의 파트너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 기업은 1994년 설립된 이래 생산에 적합한 기술을 확보한 한편, 여러 생산 설비를 도입해 독자적인 경쟁력을 확보했다. 또한 제품 생산부터 공급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고품질의 볼트를 생산,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 제고에 힘쓰고 있다.

 

볼트 및 너트 등의 소재·부품에 있어서는 미세한 기술력이 전체적인 공정을 좌우할 수 있다. 그만큼 철저한 품질관리와 확실한 작업 라인이 뒷받침돼야 한다.

 

(사진. 대현볼트)

 

이들은 국내·외 유수 기업들이 인정할 만한 품질로 승부하기 위해 양질의 제품을 확보함은 물론이고, 고객사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생산설비와 기술력, 영업 전략 등을 형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대현볼트는 ‘롱볼트 전문 냉간단조 기업’으로도 명성이 높다. 냉간단조(冷間鍛造)는 제품화하는 데 경제적인 가공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대현볼트 역시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현장에 가장 적합한 기술을 확보,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힘써왔다. 이후 원가 절감 및 생산량 증가 등의 노하우를 확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본격 승부하고 있다.

 

단조부와 전조부 생산 설비 현황이 곧 이들의 기술력을 증명할 수 있는 예이다. 동사는 생산 규격이 다양한 장비 라인업을 확보함과 동시에, 길이 등 여러 사양의 제품을 생산해낼 수 있는 생산 라인을 구축했다.

 

(사진. 대현볼트)

 

또한 헷딩머신부터 볼트포머, 로링머신 등 라인업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며 보다 확고한 위치를 선점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대현볼트는 볼트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 바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들은 그간 쌓아왔던 기술기반을 성장의 마중물로 삼아 질적 성장을 거듭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사에게 다가가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사업 인프라 역시 확장할 방침이다.

 

아울러 제조 및 서비스 생산 기업이 신뢰할 수 있는 회사로 성장, 국내 제조업의 든든한 파트너 역할을 수행할 계획임을 전했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