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주)성심엘앤디가 '티그 용재 홀더'를 선보였다. (사진. (주)성심엘앤디)


(주)성심엘앤디(이하 성심엘앤디)가 리미트렌치, 핀클램프 등의 특허 제품을 생산하며 제조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왔다.

 

이 기업은 그간 용접기 부품, 쿨링타워 살수기, 기타 산업용품 등을 개발하며 업계의 선두를 달려온 한편, 사출, 고무, 베이크라이트 성형 등으로 금형 및 플라스틱 분야에서도 기술력을 증명해보였다. 이후 특허 기술을 획득, 다방면에서 편리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선보일 제품은 ‘티그 용재 홀더(Tig Finger Rod Holder)’로, 용접 산업의 효율을 개선하는 데 특화돼있다.

 

이는 용재를 손으로 회전시키면서 전진할 수 있어 상당히 편리함은 물론, 실리콘 재질의 커버로 용접 열기 또한 차단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아울러 용재가 제때 송급돼 용접 불량이 발생하지 않고, 적은 힘으로도 용재를 원활하게 이동시킬 수 있어 업계에서 특히 주목하고 있는 상황이다.

 

(주)성심엘앤디는 '베이직 타입'과 '롤러 타입'의 티그 용재 홀더를 제공한다. (사진. (주)성심엘앤디)

 

성심엘앤디는 ‘베이직 타입(Basic Type)’과 ‘롤러 타입(Roller Type)’으로 세분화해 고객의 선택 폭을 확장했다. 이들은 용재 사용규격이 Ø1.6~Ø3.2으로 혼용 가능한 베이직 타입과, 용재 사용규격이 Ø1.6, Ø2.4, Ø3.2 등으로 개별 사용 가능한 롤러 타입을 함께 제공하며 용접 효율을 더욱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특허 및 디자인의 기술을 획득, 국내 제조업의 경쟁력을 보다 강화하고 있어 주목받았다.

 

(주)성심엘앤디가 선보인 티그 용재 홀더 (사진. (주)성심엘앤디) 

 

성심엘앤디는 앞서 대한민국 신지식인 인증을 획득, 이후 한국산업대전, 중소기업융합대전,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 등의 각종 전시회에도 참석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였다. 이는 생산력과 마케팅을 동시에 강화하기 위함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인다. 동사는 제품 생산의 기술력 향상과 더불어 각종 브랜드 홍보에도 집중하며, 기업 경쟁력 제고 향상에 주력할 계획이다.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