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텍, 케이블 엔트리 플레이트 및 멀티직경 실드클램프 출시 견고하고 고정력이 강화된 케이블 엔트리 플레이트와 클램핑 범위가 넓은 실드클램프 최교식 기자입력 2020-04-06 09:19:26

 

케이블 엔트리 플레이트 KEL-DPU

 

 

케이블 엔트리 시스템과 EMC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독일 이코텍(icotek)에서 일반 케이블용으로 쉽고 안전한 설치가 가능하며, 케이블 고정력이 높고, 제한된 공간에 많은 케이블을 설치할 수 있는 혁신적인 케이블 엔트리 플레이트 KEL-DPU를 개발했다.

견고한 플라스틱 프레임의 외부는 전체적으로 엘라스토머로 성형되어 있어 안정성이 매우 높으며, 매끄러운 표면에는 먼지가 쌓이지 않는다. KEL-DPU의 재질은 포장 및 식품 산업에 위생적으로 요구되는 ECOLAB 인증을 획득했다.

프레임의 후면은 케이블 삽입 홀마다 원뿔 형태로 돌출되어 있어 IP66/IP68/UL Type 4x의 높은 밀봉력과 고정력을 제공한다. 직경 3.2~6.3mm의 케이블을 최대 32개까지 장착 가능하여 기존의 케이블 그랜드에 비해 제한된 공간에 많은 케이블을 손쉽게 장착할 수 있다. KEL-DPU는 필요시 나사로 고정하거나 엔클로저 또는 스위치 캐비닛에 직접 끼워 넣어서 장착할 수 있으며, 플레이트의 두께는 14.5mm로 사용 공간을 최소화할 수 있다.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설치 시 사용 공간을 최소화할 수 있는 MSKL 실드 클램프

 

 

또한 이코텍은 MSKL 실드 클램프의 성공적인 출시로 관련 제품군을 추가적으로 확대했다. 부스바 및 플레이트 모서리에 설치할 수 있는 실드 클램프가 추가되었으며, EN 62444 기준에 따라 케이블을 고정할 수 있다. 케이블 타이로 케이블을 고정하면 취약한 케이블 실드 노출면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견고한 고정력을 얻을 수 있다.

클램핑 범위(3 12mm & 8 18mm)가 넓어 제품을 사이즈별로 구비하지 않아도 되며,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설치 시 사용 공간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PFSZ-M|MSKL: 10 × 3 mm의 부스바 장착용

PFKZ-M|MSKL: 플레이트 모서리 장착용

 

 

 

 

 

최교식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