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비지정공, 국산 베어링으로 제조 경쟁력을 확보하다 뛰어난 생산성과 품질로 고객 감동 실현 최난 기자입력 2020-04-03 09:59:16


베어링 제조 전문 기업 (주)디비지정공(이하 디비지정공)이 다양한 베어링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들을 감동시켰다. 해당 기업은 사업을 시작하기 전부터 베어링을 제조하며 기술력을 축적해왔으며, 이후 베어링을 국산화하며 시장에서 본격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

 

디비지정공이 사업을 시작할 당시에는, 국내에 외산 베어링 제품들이 주로 활용됐다. 그러나 외산 제품들은 상당히 고가로 거래되고 있었으며, 납기 지연 등의 문제도 일으켜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호소했다. 디비지정공은 이와 같은 문제로 인해 국산화의 필요성을 절감했으며, 이후 국산화를 위한 기술습득을 시작해 본격적인 제조 경쟁력을 확보했다. 

 

베어링은 적용 범위가 무궁무진한 만큼, 활용되는 제품 역시 다양한 편이다. 동사는 다품종의 베어링을 제조할 수 있는 기술력을 선보이며, 이러한 시장에 대응하고 있다. 실제로 동사는 품질 검수가 까다로운 관공서, 대기업 등에 납품하면서 기술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디비지정공은 기존과는 차별화된 제조 프로세스로 경쟁력을 강화할 것임을 밝히며 더욱 기대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디비지정공은 타사와 차별화된 제조 시스템을 통해 생산량 향상 및 원가절감을 이뤄냈다. 특히 가격적인 측면에서 우위를 선점하고 있어 ‘착한 가격의 품질 좋은 베어링’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동사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더 나은 제품을 공급하며 시장에서 입지를 보다 확고히 할 예정이다.

 

한편 디비지정공은 확실한 제품으로 국내·외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동사는 오랫동안 축적한 기술력으로 정밀한 가공 기술을 실현했는데, 이로써 고객들은 높은 품질의 제품을 국내에서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디비지정공은 확실한 기술력으로 승부하며, 더욱 발전하는 기업으로 나아갈 것을 예고했다.
 

최난 기자
많이 본 뉴스
관련 뉴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제품리뷰 더보기
Today